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용안내
관람안내
층별안내
대관안내
주차안내
시설안내
단체관람
전시안내
전시연계프로그램
G전시실
O전시실
B전시실
R전시실
Y전시실
Yy전시실
천문대 BOOT
다이나믹토네이도
전시종합안내소
교육 및 행사
과학교육프로그램
과학문화행사
Open LAB
메이커 페어
과학관자료
현장스케치
규정
홍보
일반 자료
소식 및 참여
공지사항
SSC NEWS
자원봉사지원
자주묻는질문
채용정보
중대재해신고
직장내 성폭력신고센터
타기관 홍보
과학관소개
인사말
일반현황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로그인
회원가입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JAPANESE
닫기
이용안내
관람안내
층별안내
대관안내
주차안내
시설안내
단체관람
전시안내
전시연계프로그램
G전시실
O전시실
B전시실
R전시실
Y전시실
Yy전시실
천문대 BOOT
다이나믹토네이도
전시종합안내소
교육 및 행사
과학교육프로그램
과학문화행사
Open LAB
메이커 페어
과학관자료
현장스케치
규정
홍보
일반 자료
소식 및 참여
공지사항
SSC NEWS
자원봉사지원
자주묻는질문
채용정보
중대재해신고
직장내 성폭력신고센터
타기관 홍보
과학관소개
인사말
일반현황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로그인
|
회원가입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JAPANESE
검색
이용안내
관람안내
층별안내
대관안내
주차안내
시설안내
단체관람
전시안내
전시연계프로그램
G전시실
O전시실
B전시실
R전시실
Y전시실
Yy전시실
천문대 BOOT
다이나믹토네이도
전시종합안내소
교육 및 행사
과학교육프로그램
과학문화행사
Open LAB
메이커 페어
과학관자료
현장스케치
규정
홍보
일반 자료
소식 및 참여
공지사항
SSC NEWS
자원봉사지원
자주묻는질문
채용정보
중대재해신고
직장내 성폭력신고센터
타기관 홍보
과학관소개
인사말
일반현황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로그인
회원가입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JAPANESE
닫기
이용안내
관람안내
층별안내
대관안내
주차안내
시설안내
단체관람
전시안내
전시연계프로그램
G전시실
O전시실
B전시실
R전시실
Y전시실
Yy전시실
천문대 BOOT
다이나믹토네이도
전시종합안내소
교육 및 행사
과학교육프로그램
과학문화행사
Open LAB
메이커 페어
과학관자료
현장스케치
규정
홍보
일반 자료
소식 및 참여
공지사항
SSC NEWS
자원봉사지원
자주묻는질문
채용정보
중대재해신고
직장내 성폭력신고센터
타기관 홍보
과학관소개
인사말
일반현황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Search
검색
소식 및 참여
서울시립과학관에 오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소식 및 참여
공지사항
SSC NEWS
자원봉사지원
자주묻는질문
채용정보
중대재해신고
직장내 성폭력신고센터
타기관 홍보
공지사항
소식 및 참여
공지사항
제안요청서 사전공개(2020년 서울시립과학관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내용 제공
제목
제안요청서 사전공개(2020년 서울시립과학관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작성자
시립과학관
작성일
2019-11-19
첨부파일
제안요청서.hwp [1734144 byte]
의견서.hwp [11264 byte]
내용
서울시립과학관에서 추진하는 「2020년 서울시립과학관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사업과 관련하여
제안요청서를 입찰공고전에 사전 공개하오니 ‘제안요청서’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첨부된
‘의견서’ 양식에 내용을 작성하시고 의견접수 기간 내에 아래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사 업 명 : 2020년 서울시립과학관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2. 발주(공고)기관 및 실수요기관 : 서울시립과학관
3. 사업예산 : 84,776천원(부가세포함)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4. 사업기간 : 2020.1.1. ~ 2020.12.31.
5. 접수일시(의견등록마감일시) : 2019.11.19. ~ 11.23. 23:59까지
6. 의견제출방법 : 서울시립과학관 전시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7. 담당자 : 김명배(imi@seoul.go.kr, 02-970-4533)
목록
이전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일(11/14) 개관시간 조정안내
다음글
〔전시실 안내〕 신규전시물 제작 설치 공사 안내